(주)스펙트럼비즈- 영국 사업 파트너 > 이런저런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  영국이야기  <  이런저런이야기

(주)스펙트럼비즈- 영국 사업 파트너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레인보우애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8.♡.118.38) 댓글 0건 조회 1,425회 작성일 22-03-30 17:18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한국의 (주)스펙트럼비즈 김상현 대표입니다.
영사사이트에 몇번 글을 올려 아시는분도 계실것입니다.
저희회사는 한국기업체들을 대상으로 매장홍보물을 전문으로 디자인/제작을 하는 회사입니다. 20년정도된 회사입니다.
몇년전부터 관련다각화 사업을 찾다가 Decoration for Shop&Home 컨셉의 전문 온라인점 사업을 준비중입니다.
매장 홍보물들은 주로 기업체에서 공들여 만들어서 마케팅 수단으로 사용합니다. 그런데, 개개인의 가게들은 이런 수준의
제품들을 혼자 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기업체들에서 검증된 홍보물 아이템을 일반아이템으로 판매하고
요즘 코로나로 인해 집이 중요시되는 트렌드인데 집안을 꾸밀수 있는 아이템들을 판매하려고 합니다.
아이템들은 현재 영국에서 팔리는 중국제품들이 아니고 저희가 개발했거나 한국에서만 만드는 차별화된 제품들입니다.
회사에는 그동안 축적된 Khow-how와 아이템들은 다수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이사업을 진행할것이지만 주요 시장은 선진국 시장입니다.
처음에는 일본을 시작하려했는데 어떠한 연유로 영국을 1차 오픈으로 하게되었습니다.
여러이유가 있지만 중요한 점은 영국이란 나라가 무척 스타일리쉬하고 독특하고 까다롭다는 생각입니다.
어렵겠지만 영국을 공략하면 어느나라건 진출하지 못할건 없다라는 생각입니다.

저희 사이트는 현지화 전략입니다. 사업장주소는 런던입니다.

저희가 잘하는 일은 제품을 개발하고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일입니다.
처음에 시작할때는 한국에서 마케팅까지 할려고 했는데 막상 진행을 하다보니까 범위가 너무 넓어졌습니다.
저희 아이템들중에 하나만 가지고도 회사를 운영하는 곳도 있습니다.
오히려 저희는 아이템이 너무 많다보니 선택과 집중을 못하게 되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생각한 방법이 영국내의 마케팅 파트너를 찾고자 합니다.
직접적으로 이러한 일을 하는 영국회사를 찾을수도 있겠지만 처음에는 서로간의 신뢰가 쌓이기가 어렵고
문화적인 차이로 커뮤니케이션이 쉽지 않을것 같습니다.
파트너는 회사도 좋고 개인도 좋습니다. 초기에는 테스트마케팅 차원에서 소수의 아이템만 진행할것입니다.
향후에는 영국 기업체들의 홍보물도 진행해볼 계획입니다. 저희의 광고주인 한국 니베아를 통해서 영국 니베아에 매장 홍보물을 수출한
경험이 있는데 품질이나 단가면에서 아주 호평을 받았었습니다.
이러한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기에 B2B와 B2C의 마케팅과 영업을 할수 있는 파트너를 찾는 것입니다.
전체적인 상황을 말씀드린것이니까 아직은 너무 확대해서 생각 안해주셔도 됩니다.

드릴말씀은 많지만 아주 간단하게만 설명드렸습니다.
결론은 아무리 인공지능이 발달하고 코로나등이 창궐해도 가게와 집은 없어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걸 꾸미고 싶은것은 사람의 욕구기도 합니다.
이걸 바탕으로 하는 사업이기에 초기에는 힘들겠지만 자리를 잡으면 지속적인 수요가 나오는 사업이라 검증을 받았습니다.
사람의 인연이라건 아무도 모릅니다. 그래서, 이렇게 무작정 영사 사이트에 글을 올려봅니다.
관심있으신 분이나 회사가 있으시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제 메일은 spbiz1@hanmail.net . 카톡 아이디는 cavatinakim 입니다.

감사합니다. 

추천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Sponsors
  • -
  • -
  • -
  •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영국이야기
공지사항
이런저런이야기
영국일기
자기소개,같이가기
영국사진앨범
영사 사진전 수상작
요리/맛집/여행
영사칼럼
영사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