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든버러 이사가요. 지금 무슨 옷 챙겨가야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본문
아이든 옷이랑 이불 가져가려는데
한국에서 요즘 쓰는 얇은 이불 에든버러 날씨에 맞을까요?
혹시 밤에 추워서 쓸 일이 없을까 싶어서요.
비용 최소화하려니 짐싸기 힘드네요ㅜㅜ
한국에서 요즘 쓰는 얇은 이불 에든버러 날씨에 맞을까요?
혹시 밤에 추워서 쓸 일이 없을까 싶어서요.
비용 최소화하려니 짐싸기 힘드네요ㅜㅜ
비추천0
댓글목록
운영자님의 댓글
요즘 영국 폭염이라던데요.
다만 날씨가 들쭉날쭉 하니 그 얘기만 듣고 너무 간편하게 싸도 안될거 같아요.
영국이 원래 더운 나라가 아니거든요. 여름에도요.






내가 쓴 글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