윔블던 테니스 ㅜ > 이런저런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  영국이야기  <  이런저런이야기

윔블던 테니스 ㅜ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mylett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8.♡.190.50) 댓글 2건 조회 5,034회 작성일 11-05-31 01:43

본문

윔블던 테니스 1달 남앗는데요

센터코트나 no1 코트에서 관람할 수 있는 방법은

캠핑하는것밖에 없나요..ㅠㅠㅠㅠㅠㅠ

인터넷 보니까 너무비싸서요 ㅠㅠㅠㅠ
추천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모드님의 댓글

no_profile 모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86.♡.134.42) 작성일

  당일 티켓 사시면 됩니다. 500 장 이상 당일에만 판매합니다. 단 줄을 오래동안 서셔야합니다. 센터코트는 오후 몇시 이후부터 센터 티켓을 샀던 사람이 주최측에 준 티켓을 되파는 것이 있습니다. 이건 가격이 저렴합니다. 일단 queue 로 들어가시고 이 티켓을 사시면 됩니다.

Total 5,484건 225 페이지
이런저런이야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열람중 no_profile mylett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35 0 2011-05-31
1003 no_profile 빼빼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483 0 2011-05-29
1002 no_profile 0,.0;;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973 0 2011-05-29
1001 no_profile j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737 0 2011-05-28
1000 no_profile coffeebean0219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703 0 2011-05-27
999 no_profile goodma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54 0 2011-05-26
998 no_profile 맑은 날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18 0 2011-05-25
997 옹이사랑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4278 0 2011-05-25
996 no_profile 엘지만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990 0 2011-05-24
995 no_profile 평가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48 0 2011-05-24
994 no_profile j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205 0 2011-05-24
993 no_profile semle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89 0 2011-05-23
992 no_profile 권아무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79 0 2011-05-22
991 no_profile sj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56 0 2011-05-18
990 스위스코티지~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4529 0 2011-05-17
989 no_profile 켄싱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88 0 2011-05-17
988 no_profile shinbarbi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17 0 2011-05-17
987 no_profile kingu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304 0 2011-05-16
986 no_profile 런던200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73 0 2011-05-16
985 no_profile 이런젠장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198 0 2011-05-15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영국이야기
공지사항
이런저런이야기
영국일기
영국사진앨범
영사 사진전 수상작
요리/맛집/여행
영사칼럼
영사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