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이모티콘 사용이 가능합니다 😄 > 이런저런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  영국이야기  <  이런저런이야기

이제 이모티콘 사용이 가능합니다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103.83) 댓글 1건 조회 1,137회 작성일 26-04-28 12:02

본문

그 동안 게시글에 이모티콘이 포함되어 있으면 글이 잘리거나 사라지는 등 이모티콘 사용이 불가능 했었는데 이번에 개선했습니다.

이제 이모티콘 자유로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추천3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Total 5,487건 6 페이지
이런저런이야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5387 no_profile 런던노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38 5 2026-05-02
5386 no_profile 중경삼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90 0 2026-05-01
5385 no_profile 참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58 0 2026-05-01
5384 no_profile 중경삼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18 1 2026-05-01
5383 no_profile Ldwh0619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80 1 2026-04-30
5382 no_profile 비비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65 0 2026-04-30
5381 no_profile 한쿡남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31 2 2026-04-29
열람중 운영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38 3 2026-04-28
5379 no_profile 재영한인약학인협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60 0 2026-04-25
5378 no_profile akldnlyf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79 2 2026-04-25
5377 no_profile 킹스턴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35 1 2026-04-23
5376 no_profile greenwichP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97 1 2026-04-23
5375 no_profile 설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53 0 2026-04-20
5374 no_profile HOBULSTUDI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07 0 2026-04-19
5373 no_profile blacks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74 2 2026-04-19
5372 no_profile 다있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4 0 2026-04-19
5371 no_profile nkmnkn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19 0 2026-04-18
5370 no_profile 4444hy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5 0 2026-04-17
5369 no_profile dc2210199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78 0 2026-04-16
5368 no_profile 와이케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76 0 2026-04-15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영국이야기
공지사항
이런저런이야기
영국일기
영국사진앨범
영사 사진전 수상작
요리/맛집/여행
영사칼럼
영사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