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동네친구 구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본문
킹스턴에 사시는 한국분들있나요?
저는 20대 여자입니다
같이 산책하고 간단하게 커피마시구 밥도먹고
근처에서 쇼핑도할 동네친구 구해봅니다
근처여도돼요 뉴몰든이나 서비톤 등등 편하게 연락주세요!!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시작해 보세요.
링크를 선택하면 카카오톡이 실행됩니다.
런던 킹스턴 동네친구 구해요
https://open.kakao.com/o/sKWB99Ai
저는 20대 여자입니다
같이 산책하고 간단하게 커피마시구 밥도먹고
근처에서 쇼핑도할 동네친구 구해봅니다
근처여도돼요 뉴몰든이나 서비톤 등등 편하게 연락주세요!!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시작해 보세요.
링크를 선택하면 카카오톡이 실행됩니다.
런던 킹스턴 동네친구 구해요
https://open.kakao.com/o/sKWB99Ai
추천0 비추천0
관련링크
댓글목록
중경삼림님의 댓글
토마토마토님이 킹스턴에 사시면 템스 강변 따라 걸으면서 카페에서 커핀 한 잔이나 리치몬드 공원이 가까우니 사슴 보면서 산책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방장인 오픈채팅방인데 영국과 관련된 곳이고 런던 현지에 거주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니 가입 후에 회원분들과 함께 얘기를 나눠 보세요.
·어학연수 유학 워킹홀리데이 : https://open.kakao.com/o/gST03ECb






내가 쓴 글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