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홀로 갔다가 6개월 후 학생비자로 변경 가능한가요?ㅔ > 비자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비자

워홀로 갔다가 6개월 후 학생비자로 변경 가능한가요?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cham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97.118) 댓글 2건 조회 2,959회 작성일 24-08-01 11:41

본문

제목 그대로입니다. 한국에서 아이엘츠랑 포트폴리오 정리다 해두고나서 일단 워홀로 영국에가서 6개월-1년정도 이것저것 카페 일하면서 적응한 다음에 석사를 지원해서 가고자합니다. 이경우 혹시 워홀비자로도 석사에가서 공부할 수 있나요?(참고로 가고싶은학교는 RCA입니다.) 혹은 1년정도만 워홀비자로있다가 합격하면 학생비자로 전환이 가능한가요? 이경우에 필요한 조건이있나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Total 3,879건 8 페이지
비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739 no_profile GLuc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43 2024-08-16
3738 no_profile GLuc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5 2024-08-15
3737 no_profile 노진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45 2024-08-13
3736 no_profile 매려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61 2024-08-06
3735 no_profile 올리비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47 2024-08-02
3734 no_profile winter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95 2024-08-01
열람중 no_profile cham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60 2024-08-01
3732 no_profile mmm070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88 2024-07-30
3731
E-visa 댓글1
no_profile lcflcflcf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98 2024-07-30
3730 no_profile 영사영4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63 2024-07-24
3729 no_profile Vivalyss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05 2024-07-21
3728 no_profile 수박주세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57 2024-07-20
3727 no_profile Goni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41 2024-07-15
3726 no_profile bb1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71 2024-07-14
3725 no_profile yuzhe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46 2024-07-10
3724 no_profile 초가집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63 2024-07-12
3723 no_profile yuzhe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67 2024-07-25
3722 no_profile 비자지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04 2024-07-10
3721 no_profile mmm070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81 2024-07-09
3720 no_profile 흙수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21 2024-07-08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