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심 으로 국제전화 도대체 어떻게 하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쓰리심 으로 국제전화 도대체 어떻게 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하루선생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9.♡.7.183) 댓글 1건 조회 5,207회 작성일 16-05-18 01:27

본문

아이폰6 구요 한국에서 sk텔레콤 통신사 사용하다가 해외정지 하고 런던와서 쓰리심 선불유심칩 사서 끼우니까
바로 인터넷이랑 영국내에서 문자 전화 가능 하길래 다 되었다 싶었는데
몇일뒤 급한일이 있어 한국에 있는 전화번호로 국제전화 걸었는데 국제 전화가 안되더라고요
어떻게 해야돠죠? 한국에서 쓰던 유심칩 바꿔서 끼워봐도 해외정지된 유심칩 이다 보니
사용이 안되는거 같구요..  ㅜㅜ
비용이 나오는건 어쩔수 없지만 쓰리 선불 유심칩 장착된 상태에서 한국으로 
전화 걸려면 어떻게 해야되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Total 7,419건 102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5399 no_profile 런더지앵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84 2016-05-28
5398 no_profile NOTORIOUSBI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50 2016-05-26
5397 no_profile Eddi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095 2016-05-26
5396 no_profile 쿠우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20 2016-05-26
5395 no_profile 두랄루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44 2016-05-26
5394 no_profile BoriPrinc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69 2016-05-24
5393 no_profile Avant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33 2016-05-24
5392 no_profile rachel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92 2016-05-22
5391 no_profile 방황하는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54 2016-05-21
5390 no_profile amarant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19 2016-05-20
5389 no_profile 진주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98 2016-05-19
5388 no_profile 뽐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33 2016-05-18
5387 no_profile Yoojjo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75 2016-05-18
열람중 no_profile 하루선생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08 2016-05-18
5385 no_profile 범죄데이터전문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74 2016-05-18
5384 no_profile chong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08 2016-05-17
5383 no_profile 초코사랑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55 2016-05-17
5382 no_profile yewon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727 2016-05-16
5381 no_profile 둥디딛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80 2016-05-15
5380 no_profile 흑인왕마틴루터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08 2016-05-1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