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어떻게 하시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핸드폰 어떻게 하시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라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105.153) 댓글 2건 조회 4,983회 작성일 16-03-28 12:45

본문

곧 워킹홀리데이 비자로 출국합니다. 핸드폰을 어떻게 할지 고민이에요.
지금 사용하는게 아이폰6인데 그냥 가서 유심을 사나요??????
조언과 추천부탁드립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222.♡.26.70) 작성일

지금 한국에서 사용하는 아이폰 영국에서 사용할 수 있을거에요.
요즘엔 다 컨트리락이 풀려서 나오니..

Total 7,419건 105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5339 no_profile ohmighodd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89 2016-04-13
5338 no_profile stevenj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50 2016-04-13
5337 no_profile 꿈그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63 2016-04-12
5336 no_profile cj3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49 2016-05-06
5335 no_profile Aaron90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94 2016-04-10
5334 no_profile 에지웨어로드역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09 2016-04-10
5333 no_profile 차니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03 2016-04-09
5332 no_profile 로켓배송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63 2016-04-03
5331 no_profile Yunse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393 2016-04-02
5330 no_profile 뽀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24 2016-04-01
5329 no_profile 리비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03 2016-03-29
5328 no_profile AnneJ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05 2016-03-28
5327 no_profile 나나3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68 2016-03-28
열람중 no_profile 라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84 2016-03-28
5325 no_profile XOLUX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39 2016-03-27
5324 no_profile 풀리지않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423 2016-03-27
5323 no_profile 하얀두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56 2016-03-27
5322 no_profile 양반김구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18 2016-03-25
5321 no_profile noahlond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51 2016-03-25
5320 no_profile 승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40 2016-03-2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