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치과 치료에 관하여 질문이 있습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영국 치과 치료에 관하여 질문이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yuzhe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1.♡.137.249) 댓글 0건 조회 4,758회 작성일 15-07-02 20:33

본문

치과 치료는 무조건 한국에서 받고 오시라고 말씀 드리고 싶네요.
사랑니 발치 뿐 아니라 스케일링 등 Private 치과는 가격이 꽤 비싸구요(제 동료가 다녀온 개인 치과: 잇몸 치료 49파운드, 스케일링 49파운드) Public 치과를 이용하시려면 대기 시간이 상당할 거구요. 
이래저래 한국에서 하고 오시는 게 나을 거 같아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121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5019 no_profile 미운오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63 2015-07-09
5018 no_profile 하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83 2015-07-21
5017 no_profile 교환학생입니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660 2015-07-09
5016 no_profile kimann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69 2015-07-09
5015 no_profile mellowyellow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27 2015-07-07
5014 no_profile 호떡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55 2015-07-07
5013 no_profile 고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05 2015-07-04
5012 no_profile Kyoungm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42 2015-07-03
5011 no_profile 무교동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01 2015-07-02
열람중 no_profile yuzhe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59 2015-07-02
5009 no_profile 민짱103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32 2015-07-02
5008 no_profile yuzhe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32 2015-07-02
5007 no_profile 이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189 2015-07-01
5006 no_profile 효비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967 2015-06-30
5005 no_profile nowbest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33 2015-06-28
5004 no_profile ninano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86 2015-06-28
5003 no_profile cingso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59 2015-06-27
5002 no_profile Sherlock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83 2015-06-26
5001 no_profile yuzhe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728 2015-06-26
5000 no_profile 이상한니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70 2015-06-2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