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스터카드 먼슬리로 1-2존만 끊엇는데 4존 갈려면 어떻게해야돠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오이스터카드 먼슬리로 1-2존만 끊엇는데 4존 갈려면 어떻게해야돠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디잉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2.♡.86.181) 댓글 0건 조회 5,408회 작성일 15-03-15 23:10

본문

먼슬리로 1-2존만 끊어서 4존은 적용이 안되잖아요 그럼 탑업해서 추가요금 내야되나요?

혹 버스는 상관없나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12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899 no_profile Roe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59 2015-03-26
4898 no_profile rosa3232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05 2015-03-24
4897 no_profile 현진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578 2015-03-23
4896 no_profile 김구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98 2015-03-22
4895 no_profile 만복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506 2015-03-21
4894 no_profile 연수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04 2015-03-21
4893 no_profile 디셈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71 2015-03-21
4892 no_profile JennyJ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063 2015-03-18
4891 no_profile 프리미어유학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82 2015-03-18
4890 no_profile 이삐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90 2015-03-18
4889 no_profile 두더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32 2015-03-16
4888 no_profile 카나리워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13 2015-03-16
4887 no_profile 레이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90 2015-03-16
열람중 no_profile 디잉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09 2015-03-15
4885 no_profile hwl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632 2015-03-15
4884 no_profile hen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92 2015-03-15
4883 no_profile 김예림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80 2015-03-14
4882 no_profile 냐옹냥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25 2015-03-13
4881 no_profile Roe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278 2015-03-13
4880 no_profile 짱구왕짱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813 2015-03-12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