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몰든역에서 시즌권 끊으면 왕복이 다 무료인가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뉴몰든역에서 시즌권 끊으면 왕복이 다 무료인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유레캉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9.♡.208.178) 댓글 0건 조회 4,164회 작성일 15-02-04 22:35

본문

soutwest trains홈페이지에서 시즌권 계산기로 계산했는데요.
 
런던 워털루역까지 1달에 119파운드라고 나오네요.
 
그런데 이게 왕복 다 포함인가요? 아니면 뉴몰든에서 가는편만 한달치일까요?
 
원래 시즌권은 왕복기준인가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131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열람중 no_profile 유레캉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65 2015-02-04
4818 no_profile everydoo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67 2015-02-05
4817 no_profile 도도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95 2015-02-04
4816 no_profile thotgo2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164 2015-02-02
4815 no_profile ColoradoSpring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35 2015-02-02
4814 no_profile 구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97 2015-02-03
4813 no_profile 초생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209 2015-02-01
4812 no_profile 레이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71 2015-02-01
4811 no_profile 로이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87 2015-01-31
4810 no_profile 요이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23 2015-01-30
4809 no_profile 한ㅇㅇ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48 2015-01-30
4808 no_profile 한ㅇㅇ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41 2015-01-29
4807 no_profile yungkee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270 2015-01-27
4806 no_profile 유레캉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28 2015-01-27
4805 no_profile 유레캉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92 2015-01-27
4804 no_profile 디모델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90 2015-01-27
4803 no_profile bigwhit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84 2015-01-26
4802 no_profile 맨체스터유학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21 2015-01-26
4801 no_profile 갸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609 2015-01-25
4800 no_profile yungkee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22 2015-01-22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