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심카드 질문이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모바일 심카드 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꼬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97.90) 댓글 2건 조회 6,347회 작성일 15-01-12 20:07

본문

한국에서 모바일심카드를 바스코에서 미리 사가려고했는데

기프가프가 48000이구 쓰리가 53000인데요,,

현지에서 사면 그냥 12파운드나 15파운드 사서 쓰면 되는거예요?

아니면 12파운드에다가 심카드비도 내야하는거예용?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부들부들님의 댓글

no_profile 부들부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18.♡.159.49) 작성일

현지에서 사시면 기프가프는 인터넷 주문으로 무료구요 3 모바일은 왠만한 마트에서는 다 파는데 1파운드입니다~ 충전하실때 요금이 데이터 무제한으로 기프가프 12파운드 3모바일 15파운드입니다

Total 7,419건 13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열람중 no_profile 꼬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348 2015-01-12
4778 no_profile 동개월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145 2015-01-12
4777 no_profile 동개월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88 2015-01-12
4776 no_profile Gogumamo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45 2015-01-11
4775 no_profile aand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92 2015-01-09
4774 no_profile yungkee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734 2015-01-09
4773 no_profile ojousam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058 2015-01-09
4772 no_profile yungkee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06 2015-01-08
4771 no_profile 뽕여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74 2015-01-08
4770 no_profile soohae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154 2015-01-07
4769 no_profile 크로스하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629 2015-01-07
4768 no_profile kal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51 2015-01-07
4767 no_profile momso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57 2015-01-06
4766 no_profile wonyul88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16 2015-01-06
4765 no_profile 이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73 2015-01-05
4764 no_profile 무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19 2015-01-06
4763 no_profile 레이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60 2015-01-04
4762 no_profile 마카롱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054 2015-01-04
4761 no_profile 시간은빠르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15 2015-01-04
4760 no_profile abcdef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49 2015-01-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