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크리스마스때 한인캡이나 런던내 교통이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혹시 크리스마스때 한인캡이나 런던내 교통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Londoner0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6.♡.127.58) 댓글 1건 조회 3,879회 작성일 14-10-28 02:42

본문

25일날 한국을 잠깐 다녀오려고 하는데 .. 

크리스마스라서... 교통이 걱정이되서 한인캡이나 런던내 택시업체들을 좀 검색해보고있는데..

혹시 좋은방법아시는분 있으신가요 ..?

가격이 크리스마스라고 엑스트라 차지가 붙어서 ㅎㄷㄷ 한데 혹시 괜찮은 방법 아시는분 있으시면 알려주세요ㅜ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Total 7,419건 13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679 no_profile 나낭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26 2014-11-07
4678 no_profile 유디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773 2014-11-07
4677 no_profile mimi79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12 2014-11-07
4676 no_profile diana863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50 2014-11-05
4675 no_profile kikikiwow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76 2014-11-04
4674 no_profile sppimz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93 2014-11-04
4673 no_profile ㄹㄷ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302 2014-11-04
4672 no_profile 빅뱅이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063 2014-11-03
4671 no_profile 유디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88 2014-11-02
4670 no_profile enaaa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69 2014-11-02
4669 no_profile lesleyski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28 2014-11-02
4668 no_profile 요잇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14 2014-11-02
4667 no_profile 나낭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45 2014-11-02
4666 no_profile emmaj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33 2014-11-02
4665 no_profile jysj0829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27 2014-11-01
4664 no_profile 슥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65 2014-11-01
4663 no_profile 슥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578 2014-10-29
4662 no_profile 가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76 2014-10-29
열람중 no_profile Londoner0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80 2014-10-28
4660 no_profile 충갱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58 2014-10-27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