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클레이 수수료 질문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바클레이 수수료 질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begarc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7.♡.184.23) 댓글 1건 조회 5,536회 작성일 14-09-30 03:51

본문

제가 바클레이 카드 사용중인데요,
스페인 현지 atm 에서 현금 뽑으면 수수료 얼마나 나올까요?
시티은행카드 밖에 없어서 막막하네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알렉스보스님의 댓글

no_profile 알렉스보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90.♡.6.63) 작성일

제 바클레이 카드 설명서에 보니 2.99퍼센트의 수수료가 붙네요. 환전할때의 차액도 고려하셔야겠져 ㅎㅎ

Total 7,419건 141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619 no_profile 신종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02 2014-10-08
4618 no_profile tamer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09 2014-10-09
4617 no_profile BobbyLe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86 2014-10-07
4616 no_profile 엄마에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20 2014-10-06
4615 no_profile 페동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03 2014-10-06
4614 no_profile 알렉스보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15 2014-10-05
4613 no_profile Bul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50 2014-10-04
4612 no_profile JamesM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74 2014-10-02
4611
토렌트요! 댓글3
no_profile 두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725 2014-10-02
4610 no_profile 연또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923 2014-10-02
4609 no_profile 리모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01 2014-10-02
4608 no_profile 파래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72 2014-10-02
4607 no_profile Detectives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33 2014-10-01
4606 no_profile Harrie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62 2014-09-30
열람중 no_profile begarc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37 2014-09-30
4604 no_profile 엄마에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15 2014-09-28
4603 no_profile theosh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21 2014-09-28
4602 no_profile 슥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77 2014-09-27
4601 no_profile viviann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46 2014-09-27
4600 no_profile art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166 2014-09-26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