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오버그라운드 라인은 튜브보다 비싸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런던 오버그라운드 라인은 튜브보다 비싸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Detectives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2.♡.239.93) 댓글 1건 조회 5,432회 작성일 14-10-01 08:25

본문

이번에 집을 보러 다니고 있는데 마음에 드는집이 오버그라운드 근처에 있습니다(킬번 근처). 지금은 집 구하러다니느라 정기권 끊어서 잘 모르겠는데, 런던 교통국 들어가봐도 언더그라운드와 오버그라운드가 따로 언급되어있어서요; 유스턴에서 타서 왔다갔다할텐데 혹시 오버그라운드 이용가격이 다른가요?

그리고 유스턴 역에서 호ㅗㄴ승할때 보면 언더그라운드 라인 내릴때 카드찍고, 오버그라운드 라인 타러갈때 또찍던데, 우리나라 9호선처럼 그냥 환승이 되는건지 오버차지가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Total 7,419건 141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619 no_profile 신종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02 2014-10-08
4618 no_profile tamer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09 2014-10-09
4617 no_profile BobbyLe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86 2014-10-07
4616 no_profile 엄마에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20 2014-10-06
4615 no_profile 페동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03 2014-10-06
4614 no_profile 알렉스보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15 2014-10-05
4613 no_profile Bul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50 2014-10-04
4612 no_profile JamesM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73 2014-10-02
4611
토렌트요! 댓글3
no_profile 두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725 2014-10-02
4610 no_profile 연또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923 2014-10-02
4609 no_profile 리모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01 2014-10-02
4608 no_profile 파래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72 2014-10-02
열람중 no_profile Detectives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33 2014-10-01
4606 no_profile Harrie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62 2014-09-30
4605 no_profile begarc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35 2014-09-30
4604 no_profile 엄마에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15 2014-09-28
4603 no_profile theosh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21 2014-09-28
4602 no_profile 슥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77 2014-09-27
4601 no_profile viviann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46 2014-09-27
4600 no_profile art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165 2014-09-26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