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25 레일카드 질문잇습니다!! + 레일 오픈티켓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16-25 레일카드 질문잇습니다!! + 레일 오픈티켓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똘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0.♡.93.41) 댓글 1건 조회 4,371회 작성일 14-09-19 05:35

본문

레일카드 소지하고 있으면 티켓살 때 다른 사람꺼까지 할인 받을 수 있나요??

오직 레일카드 소지자만 할인되는건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 그리구 몇일 후에 리턴이라고 하면 아예 한달동안 가능하게 오픈으로 주던데
아예 티켓끊을 때 오픈으로 달라고 하면 돈 더내야되나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ClaireGil님의 댓글

no_profile ClaireGi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92.♡.210.190) 작성일

소지자 한해서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D 그래서 티켓 확인할때 레일카드도 같이 확인해요. 그리고 오픈 티켓이 더 비싸요.

Total 7,419건 14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579 no_profile 슥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54 2014-09-20
4578 no_profile 슥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62 2014-09-20
4577 no_profile kaleidoscop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28 2014-09-20
4576 no_profile 하잇까꿍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57 2014-09-20
4575 no_profile 른드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28 2014-09-20
4574 no_profile 나념라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80 2014-09-19
열람중 no_profile 똘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72 2014-09-19
4572 no_profile 슥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23 2014-09-19
4571 no_profile 슥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18 2014-09-19
4570 no_profile 모니카1125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358 2014-09-19
4569 no_profile 레고머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450 2014-09-19
4568 no_profile 감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31 2014-09-18
4567 no_profile dbadld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69 2014-09-18
4566 no_profile 단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62 2014-09-17
4565 no_profile jeeje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50 2014-09-17
4564 no_profile 꽃사스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48 2014-09-17
4563 no_profile heeja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009 2014-09-16
4562 no_profile 뇽뇽뇨욘ㅇ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13 2014-09-15
4561 no_profile 도멜턴왕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30 2014-09-15
4560 no_profile 뇽뇽뇨욘ㅇ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39 2014-09-15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