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ndon에서 LG U+ 폰 가져가면 개통 가능한가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London에서 LG U+ 폰 가져가면 개통 가능한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londonㅓ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6.♡.188.109) 댓글 1건 조회 3,849회 작성일 14-09-13 01:34

본문

저 한국에서 LG U+폰 갤럭시 노트3가져왔는데 여기서 유심칩 끼워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ㅎㅎ
노트3되니까 갤4는 당연히 될거에요~ 참고로 유심칩은 3통신사꺼 쓰고있어요 ㅎㅎ


>
>
> London에서 LG U+ Galaxy 4 가져가면 유심(USIM)칩 바꿔서 개통 가능한가요?
>
>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Total 7,419건 144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559 no_profile 슥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788 2014-09-14
4558 no_profile 그린바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22 2014-09-14
4557 no_profile ohmighodd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45 2014-09-13
4556 no_profile HEWADA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69 2014-09-12
4555 no_profile 두부우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71 2014-09-11
열람중 no_profile londonㅓ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50 2014-09-13
4553 no_profile 기타기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75 2014-09-11
4552 no_profile 뉴캐슬어폰타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73 2014-09-11
4551 no_profile sppimz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72 2014-09-10
4550 no_profile infatuat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28 2014-09-10
4549 no_profile 이노쉽이민법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42 2014-09-10
4548 no_profile 소박한삶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26 2014-09-10
4547 no_profile london1415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92 2014-09-10
4546 no_profile iamsa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67 2014-09-09
4545 no_profile cloooud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72 2014-09-09
4544 no_profile 어린왕자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27 2014-09-08
4543 no_profile ohmighodd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51 2014-09-08
4542 no_profile ravic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24 2014-09-08
4541 no_profile kris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149 2014-09-07
4540 no_profile 노년동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88 2014-09-07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