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사용하던 휴대폰의 영국에서 사용 가능 여부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한국에서 사용하던 휴대폰의 영국에서 사용 가능 여부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경제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3.♡.165.141) 댓글 1건 조회 4,448회 작성일 14-08-07 17:50

본문

안녕하세요. 이번 9월에 영국 LSE로 유학가게 되어
기대 반, 걱정 반인 사람입니다.^^

제가 지금 한국에서 통신사가 LG 유플러스인 갤럭시 노트3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전 그냥 가서 유심칩 사서 끼우면 된다고 들어서 별 걱정을 안하고 있었는데,
오늘 느닷없이 LG 통신사꺼는 안 될수도 있다는 소식을 들어서요.

혹시 지금 현지에 계신 분들께서 이에 대해서 지혜를 주실 수 있으신지요?ㅠㅠ
즉, LG 유플러스 통신사의 갤럭시 노트3를 영국 현지에 갖고 가서 바로
유심칩만 갈아 끼워 사용할 수 있느냐가 질문입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Total 7,419건 14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479 no_profile 유디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081 2014-08-11
4478 no_profile byd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94 2014-08-11
4477 no_profile chloe9228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65 2014-08-10
4476 no_profile fand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66 2014-08-10
4475 no_profile sgwwp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016 2014-08-09
4474 no_profile art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06 2014-08-09
4473 no_profile art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13 2014-08-09
4472 no_profile 골목대장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76 2014-08-09
4471 no_profile yooh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88 2014-08-09
4470 no_profile 똘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26 2014-08-08
4469
질문. 댓글1
no_profile begarc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65 2014-08-08
4468 no_profile carpe7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70 2014-08-08
4467 no_profile 젠제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75 2014-08-08
4466 no_profile kokily8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30 2014-08-08
4465 no_profile 이광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60 2014-08-07
열람중 no_profile 경제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49 2014-08-07
4463 no_profile Kelv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85 2014-08-06
4462 no_profile ninano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32 2014-08-04
4461 no_profile coast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77 2014-08-04
4460 no_profile habitdoubt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63 2014-08-01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