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비자를 받아서 이번에 들어가는데요 보험을 들어야할까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학생비자를 받아서 이번에 들어가는데요 보험을 들어야할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flowerma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9.♡.182.198) 댓글 1건 조회 3,728회 작성일 14-05-26 22:15

본문

이번에 학생비자를 받아서 들어가는데요,

혹시나 많이 아프거나 급하게 사설 병원을 이용하면 비싸다고해서요

1년에 40만원정도하던데, 고민이네요.....

보통 학생비자 받아서 들어오시는분들은 사설 보험을 가입하시나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halcyon001님의 댓글

no_profile halcyon00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88.♡.166.87) 작성일

저는 안들고왔어요.
6개월이상 학생비자 발급받으면
NHS이용가능하기에 그렇게 필요한지 모르겟더라구요
본인선택인듯합니다

Total 7,419건 155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339 no_profile 초리초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39 2014-06-07
4338
댓글6
no_profile Glady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942 2014-06-05
4337 no_profile Rohc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44 2014-06-05
4336 no_profile hahaha0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11 2014-06-04
4335 no_profile 감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909 2014-06-04
4334 no_profile 가족사랑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39 2014-06-04
4333 no_profile 김건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661 2014-06-03
4332 no_profile thumb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810 2014-06-02
4331 no_profile 브래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54 2014-06-02
4330 no_profile Rohc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41 2014-06-02
4329 no_profile lovelyvic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00 2014-06-01
4328 no_profile tott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35 2014-05-31
4327 no_profile sohang99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91 2014-05-30
4326 no_profile keepcal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62 2014-05-30
4325 no_profile 두번째아이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65 2014-05-30
4324 no_profile 미스터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05 2014-05-29
4323 no_profile 노년동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79 2014-05-28
4322 no_profile 똘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79 2014-05-28
4321 no_profile 노년동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89 2014-05-28
열람중 no_profile flowerma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29 2014-05-26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