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 vega s5 런던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베가 vega s5 런던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hahaha0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147.147) 댓글 2건 조회 4,810회 작성일 14-06-04 21:56

본문

좀 오래된 거라 걱정되서 물어보네요
된다면 어디 통신사가 제일 잘 터지나요 ?? 폰마다 다르다는 소리를 들은 것 같아서요 ;;

감사합니다. !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Leonard님의 댓글

no_profile Leonard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86.♡.94.122) 작성일

베가 r3쓰고, 현지 통신사는 Three인데
본머스라서 그런가 3G가 풀로 터지는 경우가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물론 3G인터넷 잘 터집니다.

Total 7,419건 155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339 no_profile 초리초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39 2014-06-07
4338
댓글6
no_profile Glady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941 2014-06-05
4337 no_profile Rohc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43 2014-06-05
열람중 no_profile hahaha0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11 2014-06-04
4335 no_profile 감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909 2014-06-04
4334 no_profile 가족사랑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39 2014-06-04
4333 no_profile 김건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661 2014-06-03
4332 no_profile thumb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809 2014-06-02
4331 no_profile 브래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53 2014-06-02
4330 no_profile Rohc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39 2014-06-02
4329 no_profile lovelyvic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99 2014-06-01
4328 no_profile tott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34 2014-05-31
4327 no_profile sohang99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88 2014-05-30
4326 no_profile keepcal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60 2014-05-30
4325 no_profile 두번째아이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64 2014-05-30
4324 no_profile 미스터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04 2014-05-29
4323 no_profile 노년동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78 2014-05-28
4322 no_profile 똘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78 2014-05-28
4321 no_profile 노년동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87 2014-05-28
4320 no_profile flowerma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27 2014-05-26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