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랏구할때 빌 관련 질문드립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플랏구할때 빌 관련 질문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Mrki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6.♡.4.61) 댓글 1건 조회 3,289회 작성일 14-05-21 02:57

본문

3명에서 플랏을 구해서 살려합니다.
학생플랏은 대부분 빌 불포함에 주당80이더군요...
전기, 가스, 수도, 랜드라인, 인터넷 이렇게 3명에서 한달정도
사용한다면 얼마나 나올까요???? 쓰는거에따라 다르다지만
그래도 평균적으로 얼마나 나오는지 알고싶습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뿡똥이님의 댓글

no_profile 뿡똥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51.♡.240.10) 작성일

여름철이라면 전기, 가스, 수도 합쳐서 100파운드 미만, (겨울엔 150?)
전화, 인터넷 25-30파운드? 티비보면 티비라이센싱비 15파운드/월 정도 아닐까요?

Total 7,419건 156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319 no_profile 뀨뀨밍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07 2014-05-26
4318 no_profile 신사MJ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79 2014-05-26
4317 no_profile 신사MJ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714 2014-05-26
4316 no_profile 먀용먀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93 2014-05-25
4315 no_profile halcyon00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23 2014-05-24
4314 no_profile 어니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232 2014-05-24
4313 no_profile symy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42 2014-05-24
4312 no_profile 미술이좋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45 2014-05-23
4311 no_profile Eliz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13 2014-05-23
4310 no_profile 롱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95 2014-05-23
4309 no_profile 팔색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36 2014-05-23
4308 no_profile 왕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21 2014-05-22
4307 no_profile symy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28 2014-05-22
4306 no_profile 간장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54 2014-05-21
열람중 no_profile Mrki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90 2014-05-21
4304 no_profile saintle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28 2014-05-21
4303 no_profile hyunspr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20 2014-05-20
4302 no_profile art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21 2014-05-17
4301 no_profile 문어아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807 2014-05-17
4300 no_profile 담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46 2014-05-17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