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 지방선거_ 영국에서 투표 가능한가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6.4 지방선거_ 영국에서 투표 가능한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dama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219.174) 댓글 3건 조회 8,842회 작성일 14-05-10 21:28

본문

대통령 선거면 당연히 재외선거 홍보글이 많이 나왔을텐데
지방선거라 그런지 재외선거 방법을 찾아봐도 잘 나오질 않네요.

영국 살면서 6.4 지방선거 투표하려면 미리 신청해야하는 것 같은데,
이미 늦었는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아시는 분, 정보 부탁드려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뿡똥이님의 댓글

no_profile 뿡똥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51.♡.240.10) 작성일

글쎄요 집주소가 한국으로 되어있고, 잠시 나왔고, 재외국민등록 안하셨다면....
부재자투표 신고하면 되지 않을까요?

Total 7,419건 15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299 no_profile chwpv1004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339 2014-05-17
4298 no_profile sunny3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12 2014-05-16
4297 no_profile bella0714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97 2014-05-15
4296 no_profile saintle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40 2014-05-15
4295 no_profile 루울루라알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31 2014-05-14
4294 no_profile mvel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00 2014-05-14
4293 no_profile art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45 2014-05-14
4292 no_profile 신사MJ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313 2014-05-14
4291 no_profile naviy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65 2014-05-13
4290 no_profile halcyon00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41 2014-05-13
4289 no_profile 신사MJ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66 2014-05-13
4288 no_profile 어렵당영국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47 2014-05-13
4287 no_profile 영국홀릭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69 2014-05-12
4286 no_profile SSY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17 2014-05-12
4285 no_profile 몰라12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881 2014-05-11
4284 no_profile 영국홀릭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74 2014-05-11
4283 no_profile gha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73 2014-05-11
열람중 no_profile dama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843 2014-05-10
4281 no_profile 비행소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981 2014-05-10
4280 no_profile 딩디리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42 2014-05-10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