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서 유심칩 없는 핸드폰 사용!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영국에서 유심칩 없는 핸드폰 사용!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강캐럿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59.245) 댓글 2건 조회 4,770회 작성일 14-05-04 01:39

본문

아이폰이있긴한데 이건 따로 쓰고
아이스크림2 폴더 폰으로 영국에서 핸드폰을 개통 하고 싶습니다
근데 이 폰이 유심칩 지원이 안되는 폰인데
영국에서 개통 가능한가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Total 7,419건 15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279 no_profile 신사MJ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20 2014-05-08
4278 no_profile Eliz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55 2014-05-07
4277 no_profile Gue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09 2014-05-07
4276 no_profile 재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614 2014-05-07
4275 no_profile 쵸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72 2014-05-07
4274 no_profile 핑크희동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93 2014-05-05
4273 no_profile bosu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05 2014-05-04
4272 no_profile 이레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665 2014-05-04
4271 no_profile 잘살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60 2014-05-04
4270 no_profile Geu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24 2014-05-04
4269 no_profile jn2d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77 2014-05-07
열람중 no_profile 강캐럿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71 2014-05-04
4267 no_profile Robbi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89 2014-05-02
4266 no_profile 서플라이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50 2014-05-02
4265 no_profile alista1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54 2014-05-01
4264 no_profile 후니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45 2014-05-01
4263 no_profile kellye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62 2014-05-01
4262 no_profile 강캐럿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85 2014-04-30
4261 no_profile 또지아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01 2014-04-29
4260 no_profile 메이쏘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049 2014-04-29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