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이사 어떻게 가세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보통 이사 어떻게 가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sppimz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2.♡.199.213) 댓글 2건 조회 5,615회 작성일 14-04-28 22:02

본문

내일모래 이사갈 계획인데

존1에서 존4 이사갈거라서 어떻게 이사가야 싼지 잘 모르겠네요....

아시는분 정보교류좀 부탁드려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김가님의 댓글

no_profile 김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82.♡.80.25) 작성일

이사짐이 안많으면 동네에 있는 택시로 빌려서 가구요 (큰트렁크 3~4개정도랑 박스 몇개)

짐이 좀 많으시면 이삿짐센터에 연락하면되요. man and van도 괜찮구요.

man&van은 인터넷검색하면 많이 나와요, 시간당 20~30파운드, 미니멈 2시간해야합니다.

Total 7,419건 15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259 no_profile 유리유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38 2014-04-28
열람중 no_profile sppimz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616 2014-04-28
4257 no_profile kangsongy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460 2014-04-28
4256 no_profile dbb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26 2014-04-27
4255 no_profile leesm9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59 2014-04-26
4254 no_profile 레고머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30 2014-04-26
4253 no_profile 정나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65 2014-04-26
4252 no_profile dalki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85 2014-04-25
4251 no_profile 꿈타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72 2014-04-25
4250 no_profile ssssaaa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34 2014-04-24
4249 no_profile 두번째아이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55 2014-04-24
4248 no_profile 나리098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179 2014-04-24
4247 no_profile 한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68 2014-04-24
4246 no_profile gha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55 2014-04-23
4245 no_profile 본머스1234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19 2014-04-23
4244 no_profile 단둘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62 2014-04-22
4243 no_profile 짝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25 2014-04-22
4242 no_profile 본머스1234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00 2014-04-21
4241 no_profile FlowerJ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37 2014-04-21
4240 no_profile FlowerJ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31 2014-04-22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