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세무청에서 이런편지가 날라왔는데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영국 세무청에서 이런편지가 날라왔는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rud30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1.♡.138.68) 댓글 1건 조회 5,772회 작성일 14-01-07 09:04

본문

12월 5일날 이런 우편이 날라왔습니다
제가 워킹비자로 지금 두달째 일을하고있거든요.
근데 아직까지도 ni numbr 도 없고, 은행계좌도 안텄어요..
그래서 월급을 현금으로 받았는데요.
그것때문에 날라온것같아요.
그럼 세금을 저기로 보내야 한다는건가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로즈2013님의 댓글

no_profile 로즈201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217.♡.245.111) 작성일

임시 NI 넘버인거 같아요.. 일하시는곳에 NI넘버 알려줘야할거 같네요..
임시 넘버:84 N2 13 21
워킹비자가 있기때문에 텍스오피스에서 임시넘버 보내준듯 하네요..

Total 7,419건 17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979 no_profile 후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38 2014-01-07
3978 no_profile savewhit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91 2014-01-07
3977 no_profile 글로리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155 2014-01-07
열람중 no_profile rud30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773 2014-01-07
3975 no_profile Audi7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34 2014-01-07
3974 no_profile 배스터니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63 2014-01-06
3973 no_profile 포비자무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337 2014-01-06
3972 no_profile sujin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854 2014-01-06
3971 no_profile Spri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54 2014-01-05
3970 no_profile Jason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66 2014-01-05
3969 no_profile 베어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31 2014-01-05
3968 no_profile 주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84 2014-01-05
3967 no_profile DAVE78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94 2014-01-04
3966 no_profile elover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55 2014-01-04
3965 no_profile 밍밍1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22 2014-01-03
3964 no_profile 똥싸개지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49 2014-01-02
3963 no_profile 장재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88 2014-01-02
3962 no_profile MM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780 2014-01-01
3961 no_profile CKYU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446 2014-01-01
3960 no_profile 박재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28 2014-01-01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