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서 다쳤습니다.ㅠㅠ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영국에서 다쳤습니다.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kar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8.♡.73.173) 댓글 2건 조회 3,987회 작성일 13-12-25 21:12

본문

안녕하세요, 영국에서 워킹홀리데이로 있는 학생입니다.

어제운동을 하다 미끄러져서 심하게 다쳤는데요..

현재 제가 GP등록은 안되있고 Ni넘버만 받아논 상탭니다.

제가 하고싶은말은 영국 의료시스템이 무료로 알고있는데.

현제 제상태에서 병원에서 x-ray라든가 진료등을 받으면, 위의 혜택을 받을수 있는지 궁금합니다..ㅠㅠ
상당히 많이 아프네요 ㅠ참을만하지만..

더군다나 오늘크리스마스라 병원가기도 모하네요ㅠ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로즈2013님의 댓글

no_profile 로즈201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86.♡.231.136) 작성일

일단 심하게 아프시면 가까운 큰병원 NHS응급실로 가세요..여권이랑 학생증 기타 학생신분을 증명할수 있는 스쿨레터등등 가지고 가시면 무료로 진료받을수 있어요..많이 아프다고 하시면 우선순위로 빨리 진료해줄거에요..빨리 가보세요!

jana님의 댓글

no_profile jan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78.♡.229.204) 작성일

몸은 어떠신지..
아마 바로 가서는 엑스레이는 찍기 힘들것 같아요.
워크인센터에 엑스레이 기계가 있는지... (아마 병원에 가야 찍을수 있을것 같아요.)
응급실로 가게 되시면 가능할지도,,(여튼 엄청 엄청 아프다고 하셔야 해요.)
그리고 가셔서는 엄살을 부리셔야 합니다.
저도 gp 3인가 가서 진단서 받아 병원3번째에서야 MRI 찍게 해주었답니다(뭐.. 개인적으로 엑스레이면 만족 스러웠지만요.)

일상생활하기 힘들다고 하시다고 여러번 말씀하시구요.
저도 응급실로 갔을때 gp등록 안 한 상태였는데, 다 일을 보구 돌아왔구요.
그리고 나서 근처 gp에 등록했어요.
이번 기회에 gp에 등록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Total 7,419건 174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959 no_profile J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39 2013-12-31
3958 no_profile 딩디리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26 2013-12-29
3957 no_profile olo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17 2013-12-29
3956 no_profile next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66 2013-12-28
3955 no_profile 말랑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53 2013-12-27
열람중 no_profile kar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88 2013-12-25
3953 no_profile 파도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38 2013-12-25
3952 no_profile 파도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07 2013-12-25
3951 no_profile 달사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45 2013-12-25
3950 no_profile 요잇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42 2013-12-25
3949 no_profile 켈켈켈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44 2013-12-25
3948 no_profile 파도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779 2013-12-25
3947 no_profile 밍밍1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05 2013-12-24
3946 no_profile 리니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42 2013-12-24
3945 no_profile 문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72 2013-12-24
3944 no_profile koroc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23 2013-12-24
3943 no_profile 이은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91 2013-12-23
3942 no_profile 영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598 2013-12-23
3941 no_profile 하얀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603 2013-12-23
3940 no_profile MYUNGA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44 2013-12-2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