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계좌 개설해도 페이팔들 많이 이용하시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영국계좌 개설해도 페이팔들 많이 이용하시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김벌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2.♡.89.90) 댓글 1건 조회 5,581회 작성일 13-12-05 07:32

본문

페이팔이 더 좋은가요?
페이팔은 수수료 있지않나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211.♡.134.31) 작성일

무엇을 이용할 때 인지가 나와있지 않아 답변 드리기 애매하네요.
페이팔은 수수료가 있구요 전자상거래(이베이 같은..)에 사용하기 적합하고 그 이외에 영국내 송금 등은 당연히 영국계좌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Total 7,419건 17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899 no_profile purecreativ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959 2013-12-10
3898 no_profile Jaum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11 2013-12-10
3897 no_profile jinhee par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07 2013-12-10
3896 no_profile 은꽁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74 2013-12-10
3895 no_profile 이미라8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97 2013-12-09
3894 no_profile 미리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82 2013-12-09
3893 no_profile kuku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90 2013-12-08
3892 no_profile Toot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05 2013-12-07
3891 no_profile ganadar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699 2013-12-06
3890 no_profile 무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82 2013-12-06
3889 no_profile 가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09 2013-12-05
3888 no_profile 가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422 2013-12-05
열람중 no_profile 김벌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82 2013-12-05
3886 no_profile 오지오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37 2013-12-05
3885 no_profile 백상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41 2013-12-03
3884 no_profile jjy467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34 2013-12-03
3883 no_profile 라니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81 2013-12-03
3882 no_profile iamsa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57 2013-12-03
3881 no_profile maj0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875 2013-12-02
3880
계좌 닫기 댓글1
no_profile 카를로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58 2013-12-02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