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과 런던외곽에 저렴한 사립학교(14세,15세)알려주세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런던과 런던외곽에 저렴한 사립학교(14세,15세)알려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제니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19.40) 댓글 0건 조회 3,286회 작성일 13-11-28 14:55

본문

저는 아이둘(14세, 15세)를 데리고 런던에 대학원을 가려고 해요.
과정이 11개월(석사)이라 아이들 동반비자가 안 나올수도 있다고 해서요
아이들이 사립학교를 가면 학생비자신청을 할수 있다고 하는데
사립학교 등록금이 너무 비싸서요
저렴한 사립학교가 있나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17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879 no_profile 아프로쑥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42 2013-12-02
3878 no_profile 라니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82 2013-12-02
3877 no_profile JayPar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71 2013-12-02
3876 no_profile cheri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04 2013-12-02
3875 no_profile 미니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296 2013-12-01
3874 no_profile 류선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83 2013-11-30
3873 no_profile 가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15 2013-11-30
3872 no_profile 아티스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71 2013-11-30
3871 no_profile 유파?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305 2013-11-28
열람중 no_profile 제니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87 2013-11-28
3869 no_profile 뿅뿅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60 2013-11-28
3868 no_profile Power2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35 2013-11-28
3867 no_profile 스칼럽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02 2013-11-27
3866 no_profile secret606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09 2013-11-27
3865 no_profile 경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451 2013-11-27
3864 no_profile Tash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42 2013-11-27
3863 no_profile yuns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20 2013-11-27
3862 no_profile GaeGuJ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02 2013-11-26
3861 no_profile Hona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18 2013-11-26
3860 no_profile 여기너무추워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946 2013-11-25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