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밥같은 사이트에서 영국으로 주문할때 관세 어떻게 나오는지 아시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샵밥같은 사이트에서 영국으로 주문할때 관세 어떻게 나오는지 아시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cheri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4.♡.0.165) 댓글 1건 조회 5,503회 작성일 13-12-02 02:24

본문

한국에선 15만원 이상일경우 관세 십몇 프로 내는 그런건 알고있었는데

영국에서 미국 사이트 물건 주문하면 관세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어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맥도날드님의 댓글

no_profile 맥도날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86.♡.106.76) 작성일
Total 7,419건 17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879 no_profile 아프로쑥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42 2013-12-02
3878 no_profile 라니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82 2013-12-02
3877 no_profile JayPar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71 2013-12-02
열람중 no_profile cheri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04 2013-12-02
3875 no_profile 미니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296 2013-12-01
3874 no_profile 류선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82 2013-11-30
3873 no_profile 가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14 2013-11-30
3872 no_profile 아티스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67 2013-11-30
3871 no_profile 유파?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303 2013-11-28
3870 no_profile 제니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85 2013-11-28
3869 no_profile 뿅뿅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59 2013-11-28
3868 no_profile Power2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33 2013-11-28
3867 no_profile 스칼럽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01 2013-11-27
3866 no_profile secret606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08 2013-11-27
3865 no_profile 경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449 2013-11-27
3864 no_profile Tash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40 2013-11-27
3863 no_profile yuns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17 2013-11-27
3862 no_profile GaeGuJ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00 2013-11-26
3861 no_profile Hona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16 2013-11-26
3860 no_profile 여기너무추워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944 2013-11-25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