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세 이하 튜브 무료?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12세 이하 튜브 무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난좋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8.♡.133.22) 댓글 1건 조회 5,679회 작성일 13-11-22 19:50

본문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정보 중에 12세 이하 어린이는 튜브사용이 무료라고 들었는데요.
 12세이하 어린이는 그냥 튜브에 들어가 타면 되나요?
아니면 어떤 티켓을 끊어야 되나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million님의 댓글

no_profile milli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92.♡.254.44) 작성일

11세 생일이 지나지 않았으면 무료이고. 생일이 지났으면 차일드 오이스터 카드나 트레블 카드 사시면 됩니다.
어른과 동반이어야하고. 지하철은 큰 출입구를 이용하시고 버스는 그냥 타면 됩니다.

Total 7,419건 17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859 no_profile LucasCha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628 2013-11-24
3858 no_profile LukeKi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48 2013-11-24
열람중 no_profile 난좋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680 2013-11-22
3856
골프! 댓글2
no_profile 쥬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37 2013-11-22
3855 no_profile mjk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771 2013-11-20
3854 no_profile jasss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22 2013-11-19
3853 no_profile 릭사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58 2013-11-18
3852
옷 수선집 댓글1
no_profile SimonJ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13 2013-11-18
3851 no_profile 랙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433 2013-11-16
3850 no_profile 골든에이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467 2013-11-16
3849 no_profile publicu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23 2013-11-15
3848 no_profile 리아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58 2013-11-15
3847 no_profile Jooi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39 2013-11-15
3846 no_profile 가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48 2013-11-14
3845 no_profile Audi7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45 2013-11-14
3844 no_profile 싫어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00 2013-11-14
3843 no_profile SSY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10 2013-11-13
3842 no_profile 릴로앤스티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89 2013-11-13
3841 no_profile 지후선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74 2013-11-13
3840 no_profile Alfi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93 2013-11-12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