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핸드폰 한국에서 쓸수 있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영국 핸드폰 한국에서 쓸수 있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minhye ki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1.♡.30.225) 댓글 1건 조회 4,670회 작성일 13-11-11 03:25

본문

엊그제 도둑맞아서 하나살까 하거든요.. 근데 한달있다가 한국 들어가야해서 샀다가 못쓰면 낭패자나요.

그냥 기계사는것도 있던데 기계사서 여기서 한달만 쓰고 한국가서 전파인증 받고 쓸수 있을까요?

아이폰은 되는거 같던데.. 삼성폰은 잘 모르겠네요. ^^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211.♡.134.31) 작성일

컨트리락 같은거 걸려있지 않으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이 들여오는 하나의 기기에 대해선 전파인증 안받으셔도 됩니다.

Total 7,419건 180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839 no_profile 홀드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77 2013-11-12
3838 no_profile 유띵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49 2013-11-12
3837 no_profile Alfi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51 2013-11-12
3836 no_profile 잉여인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89 2013-11-12
3835 no_profile 후보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82 2013-11-12
3834 no_profile 토미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42 2013-11-11
3833 no_profile 7_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91 2013-11-11
3832 no_profile 7_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64 2013-11-13
3831 no_profile nuye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56 2013-11-11
3830 no_profile 다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15 2013-11-11
열람중 no_profile minhye ki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71 2013-11-11
3828 no_profile 만만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391 2013-11-10
3827 no_profile 베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07 2013-11-08
3826 no_profile 헬로윈데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68 2013-11-07
3825 no_profile jylh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68 2013-11-07
3824 no_profile 신용100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20 2013-11-06
3823 no_profile smile12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46 2013-11-06
3822 no_profile 좋은데이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011 2013-11-06
3821 no_profile wallase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743 2013-11-05
3820 no_profile 그렇구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07 2013-11-05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