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 돈을 영국은행에서 뽑을경우의 수수료 질문이에요! (제 경우 설명해놓았습니다)ㅜㅜㅜ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씨티 돈을 영국은행에서 뽑을경우의 수수료 질문이에요! (제 경우 설명해놓았습니다)ㅜㅜㅜ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유띵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9.♡.191.186) 댓글 3건 조회 4,648회 작성일 13-11-12 08:11

본문

씨티은행의 돈을 바클레이에서 뽑았더니

한번에 200밖에 인출이 안되더라구요 ㅜ

1. 200 이상 인출 못하나요??

2. 한국은행의 돈을 영국은행 (로이드나 바클레이) 에서 뽑을경우
  한번 뽑을때마다 어느정도의 수수료가 나가나요??



---일단 제 경우는, 바클레이 ATM 에서 200 한번뽑고, 또 한번 뽑기 전에

남은금액을 ATM 에서 파운드로 확인했더니 한번뽑을때마다 5파운드가 줄어있었습니다

너무 비싸서 기겁을하고 집에와서 인터넷뱅킹 거래내역 조회를해보니

한번 200 파운드를 뽑을때마다 (뽑을당시 환율 1750)
한국돈에서 빠져나간 원화를 빼보니 한번당 35만2811 원이더군요.
여기서 200 파운드 옆에 실제로 제가 받은 원화는 34만9218 원이였구요

그렇담 352.811 - 349.218 = 3493 원 이 수수료 맞는거지요 ??

여기서 의문인게.. 왜 ATM 에선 5파운드씩 줄어든건지.. 5x1750 해도 8천원넘게나오는데..
정말 머리아프네요 ㅜㅜ 뭐가맞는건지....


답변부탁드립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07907님의 댓글

no_profile 0790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96.80) 작성일

한국 시티은행에 전화해서 한도 무한으로 늘릴수 있습니다. 단 피해시 보상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LEEs님의 댓글

no_profile LEE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81.♡.17.227) 작성일

제가 경험한 바로는 10%가 수수료로 빠지더군요. 그래서 바로 바클레이계좌 열었죠.

아는 지인은 시티은행을 사용하는데 결제할때만 사용하고 현금이 필요하면 런던에 가는김에 많이 뽑아서 오더군요(캠브릿지는 시티은행 ATM기 없습니다.)

Total 7,419건 180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839 no_profile 홀드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77 2013-11-12
열람중 no_profile 유띵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49 2013-11-12
3837 no_profile Alfi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51 2013-11-12
3836 no_profile 잉여인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89 2013-11-12
3835 no_profile 후보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82 2013-11-12
3834 no_profile 토미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42 2013-11-11
3833 no_profile 7_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91 2013-11-11
3832 no_profile 7_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63 2013-11-13
3831 no_profile nuye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55 2013-11-11
3830 no_profile 다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14 2013-11-11
3829 no_profile minhye ki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70 2013-11-11
3828 no_profile 만만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390 2013-11-10
3827 no_profile 베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07 2013-11-08
3826 no_profile 헬로윈데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67 2013-11-07
3825 no_profile jylh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67 2013-11-07
3824 no_profile 신용100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19 2013-11-06
3823 no_profile smile12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45 2013-11-06
3822 no_profile 좋은데이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010 2013-11-06
3821 no_profile wallase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742 2013-11-05
3820 no_profile 그렇구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06 2013-11-05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