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살아보신분~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기숙사 살아보신분~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lovelyvic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2.96) 댓글 1건 조회 3,747회 작성일 13-10-17 04:29

본문

제가 지금 학교 근처 개인 기숙사에 살고 있습니다.
라디에이터가 작동을 안해서 이사온 이후로 계속 메일 보내고 찾아가고 해서
수리를 요청하고 있는데 4번 보낸 메일에 딱한번 답장 왔습니다. 하청업체가 있는데
우리도 독촉하고 있다빨리 해결해주겠다..그렇게 메일 온게 9월25일인데 아직도 그대로 입니다..
직원중 한명이 와서 작동해보고는 여기는 disabled 를 위한 방이었어서 뜨거우면 위험하니까 이정도면 충분한거라는데 어의가 없네요...이정도는 충분하기는 커녕 따뜻한 바람이라고는 나오지도 않는데...온기라고는 전혀 없습니다...
제 친구들 다 와서 작동 해보고는 작동이 아예 안되는것 같다고 다들 똑같이 말합니다..
너무 답답합니다...한국에서는 기숙사 총 책임자나 매니저한테 최종적으로 말하면 어느정도 해결은 되는데
여기서는 메일 보내고 가서 얘기하는거 외에 더 어째야하는지 다음 단계를 모르겠네요...
날씨는 추워져가고 ground floor라서 공기도 더 쌀쌀한데..
영국 참 실망스럽고 우울합니다..
기숙사에 혹시 살아보신분들 조언좀 부탁드려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미리쨩님의 댓글

no_profile 미리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213.♡.157.64) 작성일

기숙사는 안살고 있지만 영국 살고 있는 사람으로서 한마디 한다면 메일로 안된다는걸 알고 있으셨으면 하네요 그냥 1:1 대화가 제일 빠른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봤자 한국만큼 빠르지는 않겠지만요...

Total 7,419건 18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779 no_profile champagn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401 2013-10-24
3778 no_profile 국영수국영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97 2013-10-23
3777
밥솥 댓글2
no_profile lovelyvic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91 2013-10-23
3776 no_profile moon058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67 2013-10-22
3775 no_profile satamgoata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54 2013-10-22
3774 no_profile MrSI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01 2013-10-22
3773 no_profile 오뚜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55 2013-10-22
3772 no_profile 미리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86 2013-10-21
3771 no_profile 뽀빠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53 2013-10-21
3770 no_profile 꿈파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845 2013-10-21
3769 no_profile 깝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01 2013-10-20
3768 no_profile claird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34 2013-10-19
3767 no_profile plute10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80 2013-10-19
3766 no_profile 달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87 2013-10-18
3765 no_profile 상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94 2013-10-18
3764 no_profile 반신욕을하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84 2013-10-18
3763 no_profile wonni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37 2013-10-17
3762 no_profile 여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302 2013-10-17
3761 no_profile 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89 2013-10-17
열람중 no_profile lovelyvic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48 2013-10-17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