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비자로 방학때는 20시간 이상 일할수 있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학생비자로 방학때는 20시간 이상 일할수 있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재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4.♡.176.58) 댓글 0건 조회 2,998회 작성일 13-10-16 20:07

본문

안녕하세요. 학생비자 tier 4 받은 undergraduate 유학생 입니다.

비자에는 term time 중에 20시간 일할 수 있다고 기재가 되어 있는데

방학때는 그럼 20시간 이상 아르바이트 가능한건가요?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D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184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759 no_profile 라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23 2013-10-16
열람중 no_profile 재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99 2013-10-16
3757 no_profile 세바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32 2013-10-16
3756 no_profile golden01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15 2013-10-16
3755 no_profile 카카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664 2013-10-16
3754 no_profile sara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41 2013-10-16
3753 no_profile 혜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88 2013-10-16
3752 no_profile uk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06 2013-10-16
3751 no_profile 혜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58 2013-10-17
3750 no_profile 경상도남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44 2013-10-14
3749 no_profile uk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92 2013-10-15
3748 no_profile 정병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060 2013-10-16
3747 no_profile 하늘바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66 2013-10-14
3746 no_profile EMM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24 2013-10-14
3745 no_profile uk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35 2013-10-15
3744 no_profile 은지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94 2013-10-14
3743 no_profile uk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22 2013-10-15
3742 no_profile YU118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46 2013-10-14
3741 no_profile 엔젤더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74 2013-10-13
3740 no_profile uk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72 2013-10-1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