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아이폰4를 한국에서?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영국 아이폰4를 한국에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Daviid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1.♡.142.95) 댓글 1건 조회 4,877회 작성일 13-10-08 15:36

본문

안녕하세요.
이번 영국에 아이폰4를 팩토리언락해서 쓰고있는데,
이걸 그냥 한국에 가져가서 SK에 등록해서 바로 쓸수가 있나요?
아니면 컨트리 락을 따로 영국에서 풀어서 가져가야 하나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Total 7,419건 186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719 no_profile 엔젤더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198 2013-10-08
3718 no_profile 재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42 2013-10-08
열람중 no_profile Daviid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78 2013-10-08
3716 no_profile 히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95 2013-10-08
3715 no_profile 김동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10 2013-10-08
3714 no_profile rud30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141 2013-10-06
3713 no_profile 깝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714 2013-10-06
3712 no_profile 늑대양반이야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27 2013-10-06
3711 no_profile LDNe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22 2013-10-06
3710 no_profile sherry2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45 2013-10-04
3709 no_profile 하늘바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06 2013-10-04
3708 no_profile ㅇㅂㅇ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09 2013-10-03
3707 no_profile uk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81 2013-10-13
3706 no_profile sherry2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10 2013-10-03
3705 no_profile uk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453 2013-10-13
3704 no_profile akuadizi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87 2013-10-02
3703 no_profile Inn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52 2013-10-02
3702 no_profile uk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58 2013-10-11
3701 no_profile 브룸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31 2013-10-02
3700 no_profile 잭윌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67 2013-09-30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