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awaiting the payment of charges 메시지..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택배..awaiting the payment of charges 메시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iamsa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2.♡.7.222) 댓글 3건 조회 4,371회 작성일 13-09-24 02:41

본문

한국에서 택배를 부쳤거든요  우체국 박스 가장 큰 걸로 25kg 정도 나갔습니다.

배송조회를 해 보니 awaiting the payment of charges라고 뜨고

저한테 따로 우편이나 연락이 오지는 않았습니다..

아마 관세를 물리려나 본데, 혹시 이거 어떻게 납부해야 하는가요?

관세가 어느 정도 나올지도 그저 운에 맡겨야 하는지요?

입던 옷들이 좀 많았고, 보던 교과서들, 홍삼 그리고 라면, 참치 같은 인스턴스 식품이 좀 있었습니당..ㅠ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sherry23님의 댓글

no_profile sherry2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09.♡.162.22) 작성일

추석전후에 택배 붙이면 관세 좀 나온다구 들었어요 ㅠㅠ 관세 물리려는거 맞는거 같고, used 라는 단어를 적으셨거나 value를 낮게 적으셨으면 관세를 잘 안문다구 들었는데 무게가 꽤 나가서 그런건가요 ㅠㅠ

랑랑님의 댓글

no_profile 랑랑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81.♡.244.28) 작성일

원래 그 메세지 뜨면 몇일있다가 편지가 와요. 그리고 그 편지안에 택스 얼마 물어야 되고, 어떻게 요금 내는지 설명이 되어있죠... 그거 납부 해야 물건 배달해줘요. 그전까지는 세관에 걸려있는거죠...

모나미로님의 댓글

no_profile 모나미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2.♡.184.134) 작성일

빨리 찾고 싶으시면 택배 트래킹 번호 가지고 그 택배센터? 주소로 찾아가시면 거기서 바로 돈내고 찾으실수 있어요.

50$ 아래로 적으셔야 관세 안무는거 같아요 보통.

Total 7,419건 18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679 no_profile 아멜리에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92 2013-09-24
3678 no_profile uk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64 2013-10-13
3677 no_profile 행복한엄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30 2013-09-24
3676 no_profile sherry2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60 2013-09-24
열람중 no_profile iamsa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72 2013-09-24
3674 no_profile 건방진다람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97 2013-09-23
3673 no_profile 똘똘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18 2013-09-22
3672 no_profile edenn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71 2013-09-22
3671 no_profile 날기시작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38 2013-09-22
3670 no_profile Hone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46 2013-09-20
3669 no_profile 올리올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28 2013-09-21
3668 no_profile Arr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36 2013-09-20
3667 no_profile jihye1124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29 2013-09-19
3666 no_profile iamsa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20 2013-09-18
3665 no_profile 꾸르릉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46 2013-09-18
3664 no_profile 쿵쿵쿵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96 2013-09-17
3663 no_profile 클래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64 2013-09-17
3662 no_profile 올리올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26 2013-09-21
3661 no_profile GiG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88 2013-09-17
3660 no_profile 해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13 2013-09-17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