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팅엄 지역 밤에 걸어다니기에 어떤가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노팅엄 지역 밤에 걸어다니기에 어떤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lia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104.199) 댓글 4건 조회 9,472회 작성일 13-09-12 13:15

본문

어제 영국 입국한 유학생인데요

russell street쪽에서 talbot street쪽으로 센트럴까지 여자 혼자 걸어다니기에 어떤가요??

치안은 안전한 편인가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seraphina님의 댓글

no_profile seraphin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82.♡.85.245) 작성일

노팅엄 거주중인 학생입니다. 안타깝게도 공식적인 데이터로는 노팅엄이 영국내 범죄율 1위인 도시라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항상 돌아다닐때 밤늦게는 돌아다니지 않으려 하는 편이고요. russell에서 talbot까지 오는길에 아마 공동묘지가 있을건데 그쪽 지역이 특히나 저녁에는 여자 혼자 돌아 다니기에는 적합 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낮에는 걸어 다니셔도 크게 무리는 없으실 것 같구요..

lian님의 댓글의 댓글

no_profile lia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31.♡.104.199) 작성일

노팅엄에 사신다니 반갑네요!! ㅎㅎㅎ 근데 혹시나 물어보는 건데 노팅엄이 인종 차별이 있는 곳인가요..?ㅠㅠ  호의적인 반응을 거의 못받는 것같네요 시내 쪽으로 나가도 ㅠㅠ

seraphina님의 댓글

no_profile seraphin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82.♡.85.245) 작성일

인종차별... 이건뭐 노팅엄이라고 해서 특별하게 있는 건 아닌것 같구 사람마다 개인차인 것 같은데요...ㅜㅜ 뭐 더 궁금한 것 있으시면 톡주셔요~ juhee1017

Ellie님의 댓글

no_profile Elli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80.♡.146.52) 작성일

노팅엄은 지역차이가 커서, 중산층 이상이 사는 지역은 괜찮은데 working class가 사는 지역은 현지인들도 웬만하면 안가려고 하죠 -_-;; 그게 참 라운드어바웃을 사이에 두고도 선명하게 차이가 나서 신기할 정도에요; ㅋ (그러니 집은 꼭 가보고 고르세요 ㅎㅎ)
인종차별은, 저는 노팅엄에 사는 건 아니지만 자주 가는데, 나름 큰 도시이기도 하고 차이니즈가 꽤 많이 살고 있어서 동양인에 익숙하니 기본적으로 상관 없는 것 같아요. 개인차라고 말씀하신 eraphina 님에 100% 동감합니다. ㅎㅎ

Total 7,419건 18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659 no_profile 어휘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25 2013-09-16
3658 no_profile 박성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46 2013-09-16
3657 no_profile 기지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495 2013-09-14
3656 no_profile 박성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127 2013-09-14
3655 no_profile 가난한유학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29 2013-09-13
3654 no_profile wippieki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54 2013-09-13
3653 no_profile sahar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07 2013-09-12
열람중 no_profile lia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473 2013-09-12
3651 no_profile 요잇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39 2013-09-12
3650 no_profile sunghee81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02 2013-09-11
3649 no_profile 비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49 2013-09-11
3648 no_profile 스누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705 2013-09-11
3647 no_profile 진저비스킷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478 2013-09-10
3646 no_profile rea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43 2013-09-10
3645 no_profile 하늘바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90 2013-09-09
3644
추위 댓글2
no_profile 김지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83 2013-09-09
3643 no_profile iamsa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383 2013-09-09
3642 no_profile lenny0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23 2013-09-08
3641 no_profile 묽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76 2013-09-07
3640 no_profile 집잃은강아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31 2013-09-07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