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핸드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sahar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60.2) 댓글 1건 조회 4,306회 작성일 13-09-12 13:44

본문

다음달에 영국으로 출국을 앞두고 있는데 현재 제가 사용하는 아이폰4가 심하게 고장나고 말았습니다....
사실 전부터 조금 고장나잇던 터라 고칠마음은 없었고 아이폰5S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상황이 애매해졌습니다..
제가 2년이상 영국에 있는것이 아니라 6~8개월인데요 현재 한국에서 핸드폰을 사고 가면 사자마자 기기값을 다 내고 해지를 해야하고 영국에서 사려면 마찬가지로 2년약정이 아닌 기기값 통채로 사야할것같은데
그리고 한국은 아이폰5S 12월이나 되야 출시가 된다고 하니 ㅠㅠ
이뿐만 아니라 노트북도 고장나고..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영국에서 아이폰5중고 많이 비싼가요?..  그냥 한국에서 사가지고 가는게 편할까요 ㅠ ㅠ

(*다른게시글 보니 영국에 12개월과 24개월 약정이 있다는데, 영국에서 아이폰5S 12개월 약정으로 구매하고 한국으로 출국하기 전에 나머지 돈을 지불한다면 이렇게 해도 되나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모나미로님의 댓글

no_profile 모나미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2.♡.184.134) 작성일

그냥 영국에서 언락 공기계 사시는게 나으실듯.
약정할인 기계값+매달요금(30-40?) 합치면 언락공기계값이랑 비슷비슷

Total 7,419건 18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659 no_profile 어휘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25 2013-09-16
3658 no_profile 박성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46 2013-09-16
3657 no_profile 기지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495 2013-09-14
3656 no_profile 박성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127 2013-09-14
3655 no_profile 가난한유학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29 2013-09-13
3654 no_profile wippieki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54 2013-09-13
열람중 no_profile sahar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07 2013-09-12
3652 no_profile lia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472 2013-09-12
3651 no_profile 요잇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39 2013-09-12
3650 no_profile sunghee81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01 2013-09-11
3649 no_profile 비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49 2013-09-11
3648 no_profile 스누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705 2013-09-11
3647 no_profile 진저비스킷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478 2013-09-10
3646 no_profile rea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42 2013-09-10
3645 no_profile 하늘바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89 2013-09-09
3644
추위 댓글2
no_profile 김지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83 2013-09-09
3643 no_profile iamsa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383 2013-09-09
3642 no_profile lenny0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22 2013-09-08
3641 no_profile 묽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76 2013-09-07
3640 no_profile 집잃은강아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31 2013-09-07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