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공항에서 내리자마자 유심칩 사는 방법문의드려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런던공항에서 내리자마자 유심칩 사는 방법문의드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박성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108.123) 댓글 1건 조회 8,126회 작성일 13-09-14 17:47

본문

10월 1일날 제가 영국을 갈껀데 내리자마자 휴대폰 겔3를 개통하고싶습니다
O2가 좋다 뭐가 좋다 하시던데 제일 가까운곳은 어딘가요.
다른 통신사 추천도 부탁드립니다.
비교 추천해주세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해오름님의 댓글

no_profile 해오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86.♡.220.112) 작성일

어느 터미널로 입국하시는지 모르지만, 입국장 주변에 심카드 자동판매기가 있습니다. 아시아나가 들어오는 1터미널에는 큼지막한 매장도 있고.. 단, 요금제도는 좀 비싼 편인 듯..

Total 7,419건 18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659 no_profile 어휘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24 2013-09-16
3658 no_profile 박성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45 2013-09-16
3657 no_profile 기지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494 2013-09-14
열람중 no_profile 박성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127 2013-09-14
3655 no_profile 가난한유학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29 2013-09-13
3654 no_profile wippieki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54 2013-09-13
3653 no_profile sahar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06 2013-09-12
3652 no_profile lia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472 2013-09-12
3651 no_profile 요잇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39 2013-09-12
3650 no_profile sunghee81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01 2013-09-11
3649 no_profile 비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49 2013-09-11
3648 no_profile 스누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705 2013-09-11
3647 no_profile 진저비스킷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478 2013-09-10
3646 no_profile rea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42 2013-09-10
3645 no_profile 하늘바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89 2013-09-09
3644
추위 댓글2
no_profile 김지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83 2013-09-09
3643 no_profile iamsa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383 2013-09-09
3642 no_profile lenny0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22 2013-09-08
3641 no_profile 묽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76 2013-09-07
3640 no_profile 집잃은강아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31 2013-09-07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