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비자 서브렛 카운슬텍스 따로 신고해야하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학생비자 서브렛 카운슬텍스 따로 신고해야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0ooo0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2.♡.81.149) 댓글 0건 조회 5,457회 작성일 23-10-03 23:48

본문

만약 학생 두명이 한집에 거주중인데 한명이 집주인과 계약서를 작성하고 다른 한명은 서브렛 형식으로 한집에 함께 산다면 계약서를 작성한 본인만 텍스 신고를 하고 면제를 받으면 될까요?
아니면 서브렛 중인 사람도 함께 신고를 해야하는걸까요
둘다 학생이라 면제긴 한데..
서브렛하는 사람이 거주기간이 명확하지 않고 도중에 이사를 나갈 계획이라 일단 계약된 한명만 신고를 하는 경우 나중에 문제가 될 일은 없을지 궁금합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1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7059 no_profile 호두호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64 2023-10-11
7058 no_profile 호박이아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39 2023-10-10
7057 no_profile 찿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68 2023-10-09
7056 no_profile Shill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42 2023-10-06
7055 no_profile 찿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651 2023-10-05
7054 no_profile 와사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661 2023-10-05
열람중 no_profile 0ooo0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58 2023-10-03
7052 no_profile tortoise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51 2023-10-03
7051 no_profile 소도리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34 2023-10-02
7050 no_profile 영국은처음이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09 2023-10-02
7049 no_profile nyongn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35 2023-10-01
7048 no_profile 소도리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15 2023-09-27
7047 no_profile 0h96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66 2023-09-27
7046 no_profile 엥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38 2023-09-27
7045 no_profile 푸르게푸르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16 2023-09-27
7044 no_profile 오빙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78 2023-09-26
7043 no_profile 젼이0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00 2023-09-25
7042 no_profile 카이로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59 2023-09-22
7041 no_profile onerain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00 2023-09-23
7040 no_profile 카이로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18 2023-09-2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