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이라 한국다녀오는데 핸드폰 어떻게 하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방학이라 한국다녀오는데 핸드폰 어떻게 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njzz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6.♡.46.197) 댓글 1건 조회 3,651회 작성일 13-08-20 06:34

본문

한달동안있어서 핸폰 없으면 불편할거같은데
한국은 선불폰 시장이 작아서 서비스가 있긴한데 너무 비싸고
영국핸드폰 한국에서 로밍해서 쓰는거 가능한가요? 만약 가능해도 엄청나게 비싼가요?
간단한 통화나 문자정도만 약간 할듯한데 칠팔만원 안으로만 나오면 로밍하겠는데...
한국 잠시 다녀오시는 분들은 핸폰 문제 어떻게하세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Total 7,419건 191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619 no_profile 라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75 2013-08-26
3618 no_profile hj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55 2013-08-26
3617 no_profile 열심히살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17 2013-08-25
3616 no_profile 지우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29 2013-08-25
3615 no_profile kimmin544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57 2013-08-25
3614 no_profile rea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63 2013-08-20
열람중 no_profile njzz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52 2013-08-20
3612 no_profile RachealQ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35 2013-08-20
3611 no_profile 타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37 2013-08-18
3610 no_profile purebo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14 2013-08-18
3609 no_profile SA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34 2013-08-17
3608 no_profile 그렇구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71 2013-08-16
3607 no_profile Jooi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579 2013-08-16
3606 no_profile Ted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61 2013-08-15
3605 no_profile 요잇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67 2013-08-15
3604 no_profile jini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10 2013-08-14
3603 no_profile 여기 이곳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03 2013-08-14
3602 no_profile 레일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81 2013-08-13
3601 no_profile 임정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010 2013-08-12
3600 no_profile 요잇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32 2013-08-12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