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파짓 3개월치 너무 많지 않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디파짓 3개월치 너무 많지 않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rea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8.♡.82.59) 댓글 1건 조회 3,963회 작성일 13-08-20 21:17

본문

계약하려고 하는데 디파짓을 3개월을 부르는데 너무 비싼거같아서요.

그동안은 6주 많으면 8주정도 냈었는데..

에이전시가 아니라 프라이뱃으로 계약해서 좀 높게부르는거같은데

나중에 디파짓 마니 깎아먹을까봐 걱정이네요.

의견좀 / 조언좀/ 해주심 감사하겠습니다..

(대신 먼슬리 페이입니다. 육개월치한번에 페이말고. 그리고 사기는 아니구요 다 아이디랑 집 증명서 같은거 다확인했습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Total 7,419건 191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619 no_profile 라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75 2013-08-26
3618 no_profile hj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55 2013-08-26
3617 no_profile 열심히살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17 2013-08-25
3616 no_profile 지우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29 2013-08-25
3615 no_profile kimmin544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57 2013-08-25
열람중 no_profile rea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64 2013-08-20
3613 no_profile njzz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52 2013-08-20
3612 no_profile RachealQ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35 2013-08-20
3611 no_profile 타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37 2013-08-18
3610 no_profile purebo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14 2013-08-18
3609 no_profile SA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34 2013-08-17
3608 no_profile 그렇구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71 2013-08-16
3607 no_profile Jooi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579 2013-08-16
3606 no_profile Ted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61 2013-08-15
3605 no_profile 요잇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67 2013-08-15
3604 no_profile jini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10 2013-08-14
3603 no_profile 여기 이곳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03 2013-08-14
3602 no_profile 레일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81 2013-08-13
3601 no_profile 임정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010 2013-08-12
3600 no_profile 요잇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32 2013-08-12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