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사용하던 갤럭시3 영국에서도 사용가능할까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한국에서 사용하던 갤럭시3 영국에서도 사용가능할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공찮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194.128) 댓글 5건 조회 6,089회 작성일 13-08-05 17:19

본문

9월에 런던으로 유학을 떠납니다.
한국에서 kt 갤럭시s3를 사용하다 영국에서도 사용할 생각을 갖고 있는데,
가능할련지요?
먼저 생활하고 계시는 분들의 조언을 조심스럽게 듣고자합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한남자의이야기님의 댓글

no_profile 한남자의이야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222.♡.44.43) 작성일

운영자님 말씀대로 최근나온기종은 기본적으로 락이 안걸려서 나옵니다.
그냥 가지고 오셔서 여기 심카드 사서 쓰시면 됩니다.

Total 7,419건 19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579 no_profile next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52 2013-08-07
3578 no_profile fchoon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63 2013-08-06
3577 no_profile 요잇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04 2013-08-05
열람중 no_profile 공찮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090 2013-08-05
3575 no_profile hosu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93 2013-08-04
3574 no_profile 브릿센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390 2013-08-03
3573 no_profile 임정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97 2013-08-01
3572 no_profile 달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52 2013-08-07
3571 no_profile 임정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86 2013-08-18
3570 no_profile 하늘바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69 2013-08-01
3569 no_profile next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22 2013-07-31
3568 no_profile cookiepin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38 2013-07-31
3567 no_profile 아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79 2013-07-31
3566 no_profile 2793fj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97 2013-07-30
3565 no_profile serendipity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73 2013-07-30
3564 no_profile 블링런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160 2013-07-29
3563 no_profile Yen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98 2013-07-28
3562 no_profile oliv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96 2013-07-26
3561 no_profile myj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86 2013-07-26
3560 no_profile Jan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57 2013-07-25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