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서 퀸 또는 킹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도메인을 쓸수 있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영국에서 퀸 또는 킹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도메인을 쓸수 있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ukjw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240.240) 댓글 1건 조회 2,760회 작성일 13-05-20 14:31

본문

안녕하세요
제목 그대로 영국쇼핑몰을 오픈하려고 하는데요.
퀸 또는 킹이라는 이름을 넣어서 도메인을 사용해도 되는지 해서요~

영국의 귀속되어있었던 호주에 버거킹이 못들어온게
킹 이라는 단어를 쓰지 못해서라고 들었던거같아서요~

답변부탁드립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Total 7,419건 19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499 no_profile 이은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88 2013-06-12
3498 no_profile oxoxoxox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35 2013-06-09
3497 no_profile Chriss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29 2013-06-08
3496 no_profile 박재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01 2013-06-05
3495 no_profile 한인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64 2013-06-05
3494 no_profile 옥스포드에한국식당없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23 2013-06-03
3493 no_profile 김소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70 2013-05-29
3492 no_profile 영국사랑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94 2013-05-25
3491 no_profile 내일의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78 2013-05-24
3490 no_profile 핸드폰사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72 2013-05-22
3489 no_profile mayb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08 2013-05-22
3488 no_profile Nim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09 2013-05-20
3487 no_profile hh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89 2013-05-21
열람중 no_profile ukjw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61 2013-05-20
3485 no_profile 낄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53 2013-05-19
3484 no_profile 정진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78 2013-05-18
3483 no_profile 류병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53 2013-05-18
3482 no_profile 한희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03 2013-05-17
3481 no_profile ka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36 2013-05-15
3480 no_profile :-)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86 2013-05-1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