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카드 2-3존 경계일때는 어떤걸로 끊어야하죠?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트래블카드 2-3존 경계일때는 어떤걸로 끊어야하죠?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oxoxoxox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1.♡.47.11) 댓글 2건 조회 4,734회 작성일 13-06-09 06:53

본문

제목 그대로인데요..
예를들면, Nothern line의 hampstead 나 archway의 경우 2-3존에
걸쳐져 있는데, 제가 매일매일 Euston을 가야한다고 치면
트래블카드를 신청할 때 zones 1-2, zones 1-3 어떤거로
끊어야 하나요??? 궁금합니다.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3-06-10 11:32)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다다다님의 댓글

no_profile 다다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86.♡.11.36) 작성일

  지하철에서도 경계존일때는 자신에게 유리한 존으로 끊어서 나오면 나와 짐. 일부러 한존 더 추가할 필요없음

Total 7,419건 19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499 no_profile 이은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88 2013-06-12
열람중 no_profile oxoxoxox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35 2013-06-09
3497 no_profile Chriss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28 2013-06-08
3496 no_profile 박재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01 2013-06-05
3495 no_profile 한인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63 2013-06-05
3494 no_profile 옥스포드에한국식당없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21 2013-06-03
3493 no_profile 김소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69 2013-05-29
3492 no_profile 영국사랑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93 2013-05-25
3491 no_profile 내일의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77 2013-05-24
3490 no_profile 핸드폰사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71 2013-05-22
3489 no_profile mayb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07 2013-05-22
3488 no_profile Nim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09 2013-05-20
3487 no_profile hh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88 2013-05-21
3486 no_profile ukjw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60 2013-05-20
3485 no_profile 낄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52 2013-05-19
3484 no_profile 정진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78 2013-05-18
3483 no_profile 류병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53 2013-05-18
3482 no_profile 한희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03 2013-05-17
3481 no_profile ka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35 2013-05-15
3480 no_profile :-)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85 2013-05-1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