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업관련해서 질문드려여~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탑업관련해서 질문드려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꾸잉꾸잉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4.♡.124.213) 댓글 1건 조회 3,396회 작성일 13-04-01 20:35

본문

지금 3 심을 사용중인데 애드온 만기가 오고있네여

저번달에 그냥 30파운드를 탑업해놔서 그걸로 애드온 다시 구매하려는데

궁금한 것이 전화로 충전하고 구매할때 444로 전화를 걸게되는데 이게 유료인지 무료인지 궁금합니다 ㅠㅠ

상식적으로 무료일거 같은데
괜히 크레딧 깔끔하게 쓰고싶어서 질문드립니다ㅠㅠ

만약 유료라하믄 그냥 하루전날 애드온 그냥 구매해버릴려구요 ㅠ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Total 7,419건 19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459 no_profile UK.Kore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855 2013-04-09
3458 no_profile 두비두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056 2013-04-09
3457 no_profile 돌탱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85 2013-04-07
3456 no_profile heoss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32 2013-04-06
3455 no_profile alic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51 2013-04-01
열람중 no_profile 꾸잉꾸잉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97 2013-04-01
3453 no_profile 패닉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81 2013-04-01
3452 no_profile Hummi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43 2013-03-30
3451
뮤지컬 댓글1
no_profile 대한민국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13 2013-03-27
3450 no_profile slashdotco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73 2013-03-25
3449 no_profile summe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79 2013-03-26
3448 no_profile le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18 2013-03-26
3447 no_profile moncmart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94 2013-03-25
3446 no_profile w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595 2013-03-21
3445 no_profile 도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57 2013-03-18
3444 no_profile 조수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01 2013-03-17
3443 no_profile 대한민국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46 2013-03-16
3442
추위 ㅠㅠ 댓글1
no_profile Redbutterfl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57 2013-03-12
3441
옷수선집 댓글2
no_profile wq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56 2013-03-08
3440 no_profile vor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66 2013-03-09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