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에 떡 파는 곳있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런던에 떡 파는 곳있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9.♡.217.31) 댓글 1건 조회 9,463회 작성일 13-02-25 08:46

본문

기숙사방에 가만히 있는데 왜 갑자기 콩가루 냄새가 나는 것 같죠 ㅋㅋ

갑자기 인절미가 먹고 싶네요 ㅠ

1, 2 존에 있는 한인 마트에 혹시 떡 파는 곳 있나요?

인절미 아니더라도 꿀떡이라도 파는 곳 없나요? 뭔 갑자기 떡이 먹고 싶네요 ㅎㅎ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Total 7,419건 200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439 no_profile 장바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25 2013-03-09
3438 no_profile itjdud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29 2013-03-10
3437 no_profile 알렉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95 2013-03-09
3436 no_profile Harr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08 2013-03-09
3435 no_profile 이윤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80 2013-03-05
3434
환전 댓글1
no_profile mayb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98 2013-03-05
3433 no_profile 사랑해진짜룽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970 2013-03-03
3432
디포짓 댓글1
no_profile 런던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22 2013-03-01
3431 no_profile 양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62 2013-03-01
3430 no_profile zye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12 2013-03-01
3429 no_profile 아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461 2013-02-28
3428 no_profile WooChangGyu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605 2013-02-28
3427 no_profile 이윤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01 2013-02-27
3426 no_profile 오영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30 2013-02-25
3425 no_profile 장다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45 2013-02-25
열람중 no_profile ^-^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464 2013-02-25
3423 no_profile WooChangGyu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08 2013-02-25
3422 no_profile goldersgree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04 2013-02-23
3421 no_profil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08 2013-02-22
3420 no_profile 김지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77 2013-02-20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