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드데빗 카드 만들고 귀국할때 계좌 닫아야하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로이드데빗 카드 만들고 귀국할때 계좌 닫아야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sydne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222.118) 댓글 1건 조회 5,055회 작성일 13-01-25 23:08

본문


저 데빗카드 계좌 안닫고 귀국한지 한참되었는데

제가 그 카드 안긁어도 빌 같은거 나간다고 하던데
정말 그런가요??

 ㅠㅠ 그것때문에 나중에 비자받을 때 안되는거 아니겠죠...

이제와서 데빗카드 닫아도되나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Total 7,419건 201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419 no_profile 김지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334 2013-02-19
3418 no_profile 정유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92 2013-02-16
3417 no_profile 박민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96 2013-02-15
3416 no_profile Minchul ki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569 2013-02-14
3415 no_profile 이용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86 2013-02-06
3414 no_profile 윤진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978 2013-02-06
3413 no_profile 스마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09 2013-02-05
3412 no_profile 나무나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99 2013-02-04
3411 no_profile 마요네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03 2013-02-04
3410 no_profile 핸드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05 2013-01-30
3409 no_profile violet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16 2013-01-27
3408 no_profile 알렉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09 2013-01-26
열람중 no_profile sydne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56 2013-01-25
3406 no_profile eee12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41 2013-01-24
3405 no_profile 안세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40 2013-01-23
3404 no_profile wndud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93 2013-01-22
3403 no_profile 스마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68 2013-01-22
3402 no_profile woosi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344 2013-01-22
3401 no_profile violet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66 2013-01-21
3400 no_profile 브리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042 2013-01-18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