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핸드폰 한국에서 사용가능한가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영국핸드폰 한국에서 사용가능한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나무나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8.♡.93.23) 댓글 2건 조회 3,399회 작성일 13-02-04 08:46

본문

답변부탁드립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운영자님의 댓글

no_profile 운영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211.♡.134.31) 작성일

  한국에서 가져간 핸드폰 영국에서 사용 가능하니 그 반대도 되지 않을까 싶네요.
하지만 한국의 통신사들이 약정의 형태로 핸드폰을 싸게 팔기 때문에 심카드만 구해서 쓰시려면 비쌀거 같아요.
다만 메이져 3개 통신사(S, K, L)을 제외한 제 3 통신사의 저렴한 요금제를 이용한다면 얘기는 달라지겠죠.

Total 7,419건 201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419 no_profile 김지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334 2013-02-19
3418 no_profile 정유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92 2013-02-16
3417 no_profile 박민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96 2013-02-15
3416 no_profile Minchul ki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569 2013-02-14
3415 no_profile 이용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86 2013-02-06
3414 no_profile 윤진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978 2013-02-06
3413 no_profile 스마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09 2013-02-05
열람중 no_profile 나무나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00 2013-02-04
3411 no_profile 마요네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03 2013-02-04
3410 no_profile 핸드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06 2013-01-30
3409 no_profile violet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17 2013-01-27
3408 no_profile 알렉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09 2013-01-26
3407 no_profile sydne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56 2013-01-25
3406 no_profile eee12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42 2013-01-24
3405 no_profile 안세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41 2013-01-23
3404 no_profile wndud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94 2013-01-22
3403 no_profile 스마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68 2013-01-22
3402 no_profile woosi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345 2013-01-22
3401 no_profile violet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67 2013-01-21
3400 no_profile 브리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043 2013-01-18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