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license 관련 문의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TV license 관련 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하늘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8.♡.169.250) 댓글 2건 조회 4,482회 작성일 12-09-24 19:32

본문

안녕하세요, TV license 관련 문의드립니다.

제가 읽어본 바로는 BBC의 경우 iplayer로 현재 방영되고 있는 것을 볼 때만 TV license가 적용된다고 알고 있는데요,

그럼 지난 episode들을 bbc 홈페이지에서 볼때는 적용이 안된다는 건가요?
봐도 괜찮나요?

감사합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산꽃님의 댓글

no_profile 산꽃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94.♡.89.142) 작성일

  네, 현재 방송되고 있는 (as it's being shown) 프로그램을 보거나 녹화하시는 거라면 라이센스 필요하시구요, 지난 방송이나 지난 에피소드를 보시는 거면 적용이 안 되어요. ^^

Total 7,419건 206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319 no_profile 안시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69 2012-09-30
3318 no_profile eee12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89 2012-09-30
3317 no_profile ShW.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64 2012-09-28
3316 no_profile ♥♥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36 2012-09-25
3315 no_profile 풍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97 2012-09-25
3314 no_profile 진성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05 2012-09-25
열람중 no_profile 하늘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83 2012-09-24
3312 no_profile 후하핳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09 2012-09-24
3311 no_profile BB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44 2012-09-23
3310 no_profile 김경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56 2012-09-22
3309 no_profile 김하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68 2012-08-12
3308 no_profile 한승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98 2012-09-21
3307 no_profile 천랑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770 2012-09-20
3306 no_profile 송민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44 2012-09-20
3305 no_profil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86 2012-09-19
3304 no_profil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923 2012-09-18
3303 no_profile hyun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79 2012-09-16
3302 no_profile vianne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10 2012-09-15
3301 no_profile 사과나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088 2012-08-11
3300
질문이여 댓글1
김치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2794 2012-09-1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